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꿀팁

여수 핀란드의 아침 펜션 추천

반응형

핀란드의 아침을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여수 핀란드의 아침은 여수에서 돌산 쪽으로 들어가 보면 나오게 돼요. 특히 근처에는 여수에서 가장 예쁘고 큰 카페로 유명한 모이핀이 있어 인지도가 높은데요. 핀란드의 아침은 룸 27개와 카라반 8개로 이루어진 대형 펜션단지예요.

 

수영장은 위와 같이 생겼어요. 수영장, 리조트 비치의자, 야자수 그리고 뒷편에는 건물이 있는데 건물은 따로 들어가 보진 않았어요.

바로 앞에서 본 모습입니다. 수영장도 꽤 길어요. 깊이는 1.1m라고 합니다. 성인이 들어가서 놀기에 충분한 깊이예요. 또 옆에는 유아풀이 있어 0.6m의 깊이로 낮기 때문에 아이들도 즐겨 놀 수 있어요. 밤하늘에는 별, 달과 함께 수영을 하기 좋고요. 여름철에는 인피니티 풀의 예쁜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둘 수 있을 것 같아요. 겨울철에도 온수로 유지를 하기 때문에 더 좋은 것 같았어요. 분위기는 동남아 같았답니다. 이용시간은 물어보니 겨울철에는 4시부터 9시까지 운영한다고 해요. 아 그리고 음악도 신나는 분위기의 음악이 재생되어 나와서 더 좋았던 것 같았어요.

수영을 즐기고 나서 개별바비큐장을 이용했어요. 숯이 아닌 번개탄을 이용하여 고기를 구워 먹었습니다. 번개탄인 것에 비해 가격은 조금 있어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다음 날 아침입니다. 펜션에서 바라본 바다의 모습인데 너무 좋아요. 바로 앞에서 일출도 볼 수 있어 이름이 핀란드의 아침인 것 같은 데 일출은 보지 못했답니다. ㅠㅠ

 

핀란드의 아침은 수영장이 있기때문에 일반 펜션들보다 가격대는 살짝 있어요. 하지만 수영장을 직접 즐기고 바다 뷰도 한몫을 했기 때문에 아주 만족을 할 수 있었어요. 수영장이 있는 펜션들 중에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것뿐만 아니라 룸 상태, 침구류, 욕실용품, 수건류, 정수기, 냉장고, 보일러 등 시설에 갖춰진 것들이 여태까지 갔던 펜션 중에 최고였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청결을 중요시하는데 정말 깨끗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단점은 생각이 들지 않았던 펜션이었던 것 같아요. 친구분들, 가족분들과 수영도 하고 바다 뷰도 즐기고 청결한 펜션을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