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꿀팁

제주도 렌트카 빌리카 이용 후기

반응형

제주도에서 여행에 필요한 렌트를 하려고 빌리카에서 렌트를 했습니다. 이번이 두 번째 이용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렌트카도 상태가 괜찮아서 다시 이용하게 되었어요.

 

 

먼저 빌리카를 예약하게 되면 이런 식으로 예약이 완료돼요. 기간 확인과 지참해야 할 것들, 환불규정, 제 2 운전자 등록 방법 등을 설명해줍니다.

 

그리고 렌트 당일에는 이런 식으로 차량을 안내해줍니다. 

 

빌리카에서 설명된 셔틀 버스 승차장에서 셔틀버스를 승차하여 빌리카에서 하차를 시켜주게 되고, 그곳에서 곧바로 위 내용의 위치로 가서 차를 확인하면 돼요.

 

빌리카 사무실 사진입니다. 사무실에는 들어갈 필요는 없어요.

 

이런 식으로 여러 차량이 주차되어 있는데 위에 보시면 보이는 차량 위치를 찾아서 차량을 찾으면 됩니다.

 

제 차량입니다. 위치를 찾아서 차를 확인해줍니다.

 

웬만하면 완전 자차 옵션이 있어서 차량 기스 나는 것이나 작은 접촉 사고는 괜찮다고 하네요.

 

출발 전 간단한 안내 내용을 알려주네요. 출구 쪽으로 나가시다 보면 직원분들께서 면허증 확인 및 간단한 설명을 해주십니다. 반납 시 연료 같은 경우에는 초과됐을 때는 환불해주고, 부족한 경우에는 계좌이체로 결제 가능하다고 하네요.

 

빌리카를 이용하면서 좋았던 점은 다른 이름 있는 렌트카들보다 저렴한 점입니다. 그리고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시간인데요. 신속하게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어요. 단점 같은 경우에는 성수기 때 이용 시에는 차량이 완전히 깨끗하지 않을 수는 있어요. 그래도 가격 대비 괜찮은 부분이 커버가 가능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가성비 있게 나름 괜찮은 렌트카를 이용해 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렌트카 업체였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