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꿀팁

요트 프로포즈 후기 더베스트이벤트

반응형

한강에서 요트 프로포즈를 해보았습니다. 업체는 더베스트이벤트를 이용했어요. 더베스트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해서 담당자와 연락을 해서 잠실의 고급 파워요트를 예약했어요. 거기에 추가 금액을 지불할 시 동영상 촬영도 이용할 수 있었어요.

 

담당자분이랑 연락을 하여 위와 같은 시승체험권을 보내줍니다. 프로포즈는 아무래도 서프라이즈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서 더베스트이벤트는 레스토랑과 제휴하여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다가 갑자기 몇 주년 이벤트라면서 당첨권을 긁으라고 하면서 긁으면 요트투어에 당첨되었다는 식으로 진행도 되는데 저는 빠듯한 일정인 관계로 레스토랑을 생략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로 잠실운동장역에서 걸어서 한강 쪽으로 이동하여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제가 이용한 요트는 위와 같은 파워요트입니다. 쌀쌀할 것 같다고 느껴질 것 같다면 선실 내에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위 요트를 이용했고 잠실 쪽에선 가장 좋은 요트입니다.

선실 내부에는 추가적인 서프라이즈로 케이크, 와인, 꽃장식과 사진장식 등 화려하고 예쁜 장식들로 꾸며져 있어요.

요트 위에서 촬영된 사진인데 한강 다리와 야경, 강의 잔잔한 여운, 높은 하늘과 구름이 너무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어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둘만의 시간을 더 간직할 수 있어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핵심인 영상 제작 및 편지, 담당자 분의 수준급의 연기실력, 선물하기 좋았던 꽃, 간직할 수 있는 사진들이 구성되어 있어요. 더베스트이벤트 사이트에서만 확인했을 때와 달리 훨씬 더 만족스러웠던 이벤트였던 것 같습니다. 특히 담당자분이 친절하게 진행해주셔서 더욱 기분 좋았던 날이었습니다. 프로포즈받으실 분은 정말 만족을 많이 할 것 같아요. 예비 신랑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