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순천 회 포장 맛집 고흥 막회집 후기

반응형

오늘은 회를 포장하여 먹기로 했습니다. 제가 회를 포장한 집은 고흥 막회집입니다.

 

위치는 조례동 쪽 순천공고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월 첫째주 월요일이 휴무이며 매일 16:00 ~ 04:30 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요. 가서 주문하여 식사를 하실 수도 있답니다.

전화로 주문을 하면 15분정도 걸린다고 해요. 이번이 두번째 주문인데요. 저녁시간 대에는 조례동 쪽이 번잡하여 골목 쪽에 주차하여 찾으러 갔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막회 소 짜리입니다. 가격은 30,000원이에요. 위 사진과 같은 음식들이 포장되어 나온답니다. 3종류의 회와 묵은 김치, 초장, 막된장, 와사비장, 마늘, 쌈(상추, 깻잎, 고추)로 이루어져 있어요. 회를 좋아하긴 하지만 종류는 잘 몰라요. 막회집이라서 막회로 구성되어 있어요. 회 맛을 말씀드리자면 신선한 맛은 있어요. 그리고 쫄깃쫄깃하답니다. 고흥막회집의 장점으로는 접근성이 좋아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갑자기 생각나서 먹고 싶을 때 시켜서 가져올 수 있는 것, 가격이 저렴하다는 부분과 저녁 늦게까지 운영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자신이 원하는 종류의 회가 아닌 막회로 구성되어 있는 부분인데요. 저는 먹고 싶은 회가 있다면 역전시장에서 포장을 해서 먹는 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요. 하지만 역전시장과 거리가 멀어 가끔씩 사먹게 되는 것 같아요. 회를 쉽고 싸게, 저녁 아무때나 드실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