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순천 케이크 맛집 몽플레 후기

반응형

생일이 있어서 내돈내산의 순천 케이크 맛집인 몽플레에 방문하였어요.

 

위치는 신대지구 쪽에 위치했어요. 신대 중흥 2차 옆입니다. 연중무휴로 10시부터 22시까지 12시간 운영하고, 휴무 때는 인스타로 게시가 돼요. 인스타를 확인해보시면 다음 휴무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몽프레 매장 입구입니다.

매장 측면에서 가게 내부를 본 사진입니다. 내부는 못 찍었는데 조명이 은은한 분위기 좋은 디저트 카페였어요.

케이크를 볼 수 있는 사진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가 있어요. 작년에는 더블 크림 치즈 케이크를 샀는 데 오늘은 몽다크 초코렛 케이크를 골랐어요. 자몽 치즈 타르트와 믹스 케익이 맛있었는지 제가 방문했을 때는 품절된 상태였답니다.

포장은 아주 깔끔하게 해주었어요. 리본으로 매듭을 묶어주셨고, 위에는 초, 안에는 플라스틱 칼이 들어있었어요.

 

전화 예약을 할 때 케이크 레터링이 되는 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물어봤었는데 친절하게 가능하다고 해주셨고, 이렇게 레터링 서비스까지 해주셨어요. 가격도 크게 부담 안돼서 좋았지만 무엇보다도 맛이 너무 좋았어요. 제가 주문한 케이크는 내부가 초콜릿 빵과 초코 생크림으로 이루어져 있었는 데 두 개의 조합은 정말 최고였어요. 빵이 주는 텁텁함을 생크림이 해소시켜주는 느낌이었고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엄지 척할 정도의 맛이었어요. 작년에 더블 크림 치즈케이크도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일반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파는 케이크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최고였어요. 올해도 저의 선택은 완벽한 선택이 되어버렸네요. 생일이나 기념일 때 구매하실 케이크집으로 순천 신대지구 몽프레를 강력 추천합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