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순천 배달 맛집 갈마골 아구찜 후기

반응형

코로나 19의 재확산으로 인해서 배달 음식을 시켜먹기로 했어요. 오늘의 메뉴는 아구찜입니다.

 

제가 이번에 주문한 곳은 순천 시내에 위치한 갈마골아구찜인데요. 매일 11:30 ~ 22:30 까지 영업을 한다고 나와있어요. 가서도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배달 주문을 신청했는데요.

제가 시킨 메뉴는 아구찜 소 짜리입니다. 가격은 30,000원이고 배달비는 2,000원이 붙더라고요. 40여 분이 지나 배달이 왔는 데 아구찜과 파전, 초장 소스, 기본 반찬인 어묵 볶음, 버섯 볶음, 시금치, 콘 샐러드가 배달되었답니다. 양은 소 짜리 기준으로 성인 3~4명이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이전에 한 번 시켰던 곳이였는데 역시나였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와 콩나물, 아귀, 미저리, 미나리의 조합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아구찜 소스는 보통맛으로 선택하였는데 맵찔인 제가 먹어도 맛있게 먹을만한 정도였어요. 소스의 맛은 담백하니 밥과 비벼먹으면 일품인 맛이었어요. 거기에 콩나물의 아삭함과 아귀의 쫀득쫀득하면서도 살살 녹는 살이 너무 금상첨화였답니다. 매번 치킨, 족발만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집에서 아구찜을 먹으니까 너무 좋았어요. 평소에 해산물, 아구찜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