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 존맛 후기

반응형

오늘은 친구에게서 선물 받은 푸라닭 블랙 알리오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카카오 선물하기에는 많은 프랜차이즈가 있어요. 그중에 푸라닭도 있는데요. 위의 오른쪽에 위치한 블랙 알리오, 블랙 치즈볼, 콜라 1.25L 주문해보았어요. 블랙 알리오는 푸라닭 대표 메뉴로 유명한데요.

위 사진의 왼쪽 포장 가방에 오른쪽의 두 상자가 담겨져왔답니다. 프라다랑 어감이 비슷한 것을 이용한 건지 다른 배달 음식들보다는 상대적으로 고급스럽게 포장이 되어져서 옵니다.

상자를 개봉하면 이렇게 블랙알리오와 블랙 치즈볼, 치킨무, 고추 마요 소스가 오는 데 저는 여기에 양념소스를 하나를 추가했답니다.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 블랙 알리오는 마늘과 소스로 치킨을 감싸고 있어요. 치킨은 적당히 익혀져서 오고, 소스는 약간 치토스의 바베큐 맛 같은 달달한 양념인데 너무 맛있습니다. 블랙 알리오 치킨을 드시면 다른 브랜드의 양념된 치킨들보다는 느끼함이 덜하다는 생각이 들 수 있어요. 여기에 추가로 오는 고추 마요 소스는 정말 맛있어요. 고추 마요 소스의 맛은 굽네치킨을 좋아하는 분들은 아실만한 메뉴인 고추 바사삭 소스와 비슷한 것 같아요. 그러다 보니 블랙 알리오 치킨을 고추 마요 소스에 찍어 먹게 되면 느끼함이 전혀 없다는 생각이 들 게 됩니다. 저도 처음 찍어 먹어보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냥 드셔도 되지만 소스에 찍어먹는 것을 더 추천합니다. 여기에 사이드 메뉴인 블랙 치즈볼은 일반 치즈볼과 맛은 비슷하지만 겉이 다른 치즈볼보다 쫀득쫀득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저는 여러 종류의 치킨 브랜드를 돌아가면서 시키는 데 푸라닭의 블랙알리오 치킨도 추천해주고 싶은 메뉴예요. 달달하면서 느끼함도 덜해서 좋았어요. 먹으면서 살짝 불편했던 것은 치킨 상자가 부피가 커서 치킨을 위에서 봐야지 잘 집어진다는 게 살짝 아쉬웠어요. 그것 말고는 다른 치킨들과 다른 푸라닭만의 고유한 맛이어서 좋았습니다. 색다르고 달달한 맛의 치킨을 찾으신다면 블랙 알리오 치킨을 추천합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