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순천 맛집 이춘봉 인생치킨 후기

반응형

오늘도 치킨 데이. 이춘봉 인생치킨 순천조례점을 이용해보았습니다.

 

조례동 순천공고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드실수도 있는데요. 제 기억으로는 테이블은 8 테이블 가량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치킨이 왔습니다. 저는 요기요에서 주문시켰는데 배달비도 1,000원 밖에 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다른 치킨집들은 기본 2,000원 이상이었는데요. 배달주문한 지 30분 만에 온 것 같아요.

비닐을 벗겨보니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답니다. 치킨 상자, 젓가락 2개, 치킨무, 스프라이트 500ml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마늘간장치킨 순살이에요. 제가 즐겨먹는 메뉴인데요. 따뜻한 상태에서 먹으니 더 맛있었답니다. 마늘간장치킨은 청양고추와 마늘이 양념과 같이 되어서 와요. 청양고추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데 맵찔인 저는 조금으로 하여 시켰습니다. 그런데 조금은 너무 아쉽더라고요. 저도 맵찔이지만 중간 이상으로 시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마늘간장치킨의 맛은 우선 부드러운 식감과 간장 맛이 담백했어요. 그리고 고소한 마늘향은 기름으로 튀겨진 치킨의 느끼함을 잡아주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치킨과 같이 구성된 떡은 쫄깃쫄깃해서 같이 먹기 좋았어요. 매번 즐겨먹었지만 역시나 맛있는 치킨이네요. 양도 많고 가격도 비싼 편에 속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덜 느끼하면서 간장 맛의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