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순천 맛집 조례동 정돈 강력 추천 존맛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순천 조례동 고깃집 정돈을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고기를 먹고자 검색해보았는데 저는 평점 높은 것을 많이 보기 때문에 맛도 있어 보여서 방문하였습니다.

 

정돈은 조례동 투썸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은 월요일 휴무 나머지 요일에는 18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예요.

 

가게 측면에서 봤을 때 사진입니다. 외부에서 봤을 때는 평범해 보여요.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모듬이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아 저는 모듬으로 한 개 시켰습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 소스류입니다. 사진상에서 보이지는 않지만 쌈류도 넉넉하게 주시고요. 파절이도 주십니다. 찌개는 고기가 조금 들어간 담백한 김치찌개, 콩가루, 마늘장아찌, 소금장, 쌈장, 고추와 젓갈, 액젓, 쌈무, 명이나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게 바로 제가 시킨 모듬 메뉴입니다. 오겹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항정살, 파인애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오겹살부터 구웠습니다. 두툼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구운 상태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겨비겨비도 좋아하는데 두툼하면서도 담백하고 식감도 너무 좋아서 행복했습니다.... 정말 최고네요. 액젓까지 찍어먹으니 제주도 흑돼지를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갈매기살도 이렇게 맛있게 구워져요. 갈매기살도 다른 고깃집에서 먹은 것보다 훨씬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고깃집을 가끔씩 가는데 순천 고깃집 중 손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신 것 같았어요. 나갈 때 크지는 않지만 식혜랑 매실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정돈은 가격 대비 양과 맛이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불판도 타지 않고 숯도 넉넉하게 있어서 고기를 맛있게 구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여기는 단점을 찾을 수 없는 가게인 것 같아요. 제주도 흑돼지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맛입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