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제품 리뷰

트리플 에스 샴푸 후기

반응형

내돈내산의 트리플 에스 샴푸 후기입니다. 일 하실 때 모자를 쓰시거나 모발 자체가 약하신 분들은 두피 걱정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저도 그렇답니다. 그래서 여태까지 다양한 샴푸들을 사용해보았어요. 여러 샴푸를 사용하면서 이번에는 제대로 찾은 듯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그게 바로 트리플 에스 샴푸입니다.

 

제가 살 때와 모습이 조금 변했는 데 사각형의 몸통으로 되어 있어요. 기존에는 둥근 모습이였지만 공간 활용을 위해 변화시킨 것 같습니다.

 

트리플 에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상품 설명 내용을 보시면 체크리스트가 나와있어요. 비듬, 두피 트러블, 모발과 같은 부분에 대해 걱정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 필요한 샴푸라고 나와 있어요.

제가 직접 구매하여 사용한 제품입니다. 3달 넘게 사용하고 있는 데 확실히 머리가 빠지는 게 전보다 줄어드는 느낌을 많이 받고 있어요. 더 좋은 샴푸도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이 샴푸는 가격대가 저렴하여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제품 뒷면을 보시면 특허받은 내용, 제품 성분, 사용방법, 효과, 용량, 주의사항 등이 적혀있네요. 유효기간도 용량이 큰 만큼 3년정도로 아주 넉넉하게 있는 것 같아요.

이것은 제가 운동할 때 사용하려고 함께 구매한 제품인 데 내용물은 같아요. 쉽게 가지고 다니실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설명을 추가로 드리자면 서리태, 약콩, 흑미, 비오틴, 맥주효모 등을 활용함으로써 두피에 좋은 영양분을 공급해 줄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두피 트러블의 주요 원인이 말라세지아라는 건데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 징크피리치온이라는 것이 1%함유되어 트러블 해결에 더 좋다고 하네요. 또, 멘톨 함유로 가려움을 완화해 주고 두피 열도 내려줌으로써 탈모를 예방하기 위한 적절한 샴푸인 것 같아요. 이것을 구매하기 전에는 닥터 포헤어 샴푸를 사용했었는 데 개인적으로 닥터 포헤어 샴푸보다는 두피 트러블 해결에 더 좋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저처럼 모발, 두피에 대한 고민이 있으신 분들에게 한 번 추천해드리고 싶은 샴푸입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