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제품 리뷰

밀크씨슬 쏜리서치 실리포스 제품 후기

반응형

건강 보조 식품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 데 이 중에 제가 먹는 쏜리서치 실리포스에 대한 후기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쏜리서치 실리포스는 해외 제품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90개의 캡슐로 구성되어 있어요. 옆면을 보시면 간단하게 제품 구성이 나와있어요. 그리고 1일 2~3회 1정씩 복용하라고 나와있어요.

제품을 꺼내어 보시면 이렇게 작은 캡슐이 들어있어요.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랍니다.

 

밀크씨슬은 간보호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간은 직장인들에게 특히 영향력을 많이 주게 되는 것 같아요. 간이 건강해야 피로가 덜하고, 회식 때 음주 후 해독작용에도 많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제가 이 식품을 1년 넘게 섭취하면서 느낀 점은 확실히 피로가 덜하다는 것을 느끼는 것과 음주 후 숙취 해소가 빨라진 점입니다. 저의 예로는 업무 시 피로로 인해 신경이 예민한 부분이 줄어들었고, 음주 후에는 속이 좋지 않을 때가 종종 있었는 데 쏜리서치 실리포스를 섭취하는 동안에는 그런 부분이 많이 줄어들게 된 것 같아요. 단점으로 하나 말씀드리자면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요. 타사 제품에 비해 가격대는 조금 높게 형성되어 있긴 하지만 저는 상대적으로 효능이 좋다고 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섭취를 하고 있답니다. 간에 대한 건강을 생각하시거나 피로, 숙취에 대한 걱정이 많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