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제품 리뷰

한일의료기 온수매트 후기입니다 !!

반응형

안녕하세요 !! 꾸스입니다 :)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추워지는만큼 감기도 조심하셔야겠죠~??

 

겨울철 필수템인 온수 매트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제가 선택한 온수 매트는 내돈내산 한일의료기 온수매트 자전거 더블사이즈인데요 !!

 

왜 한일의료기를 선택했냐면

 

제 침대가 더블사이즈 침대라 구매했어요 

 

그리고 여러 카페에 있는 후기를 읽어보니 한일 의료기가 전기 매트에서는 추천할만 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 믿고 써보기로 했습니다.

 

택배 상자는 이렇게 1개로 하여 왔더라고요.

 

근데 안에 개봉해보니 매트는 따로 포장이 안되어서 왔고, 그냥 접어져서 왔습니다...

 

조금 당황스럽더라구요.

 

누가 썼던 것을 준 것인가 싶기도 했구요.

 

저는 사용하는 것에 의미를 두었기 때문에 계속 설치를 이어 나갔어요.

 

온수매트는 펼쳤을 때 더블사이즈 침대 (1400mm X 2000mm)에 적합한 사이즈에요.

 

자전거 무늬가 있어서 이름에 자전거가 덧붙여 있더라구요.

 

그리고 온수매트에 필수요소 보일러도 소개해 드릴게요.

 

보일러는 매트에 비해 포장이 잘 되어져 왔어요.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생긴 보일러가 등장하게 되요.

 

이렇게만 보면 뭐가 어떤건지 모르겠죠??

 

그래서 설명서에 대해서도 보여드릴게요.

 

설명서는 이렇게 접지설명서로 되어 있어요.

 

펼쳐보면

 

제품의 각각의 기능과 보일러 사용 방법, 보일러와 온수매트 연결방법이 나와요.

 

그 뒷면에는

 

품질보증서(24개월), 온수매트 사용 시 주의사항과 이상 시 각 오류에 관한 설명에 대해 기재되어있어요.

 

깔끔하게 기재되어 있는 것 같아요.

 

제가 호스를 돌려 끼워 놓은 상태입니다.

 

근데 호스와 보일러 본체가 연결된 상태가 뭔가 딱 걸려 맞기보다는

 

힘을 가해서 억지로 결합해 준 느낌였어요.

 

나중에 사용 후  분리할 때 호스가 원상태로 복구가 안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렇게 설치가 완료된 후에 수돗물을 공급하여 사용하였는데 

 

처음에 물이 없어서 물을 공급한 뒤로 추가로 물을 공급하라는 메시지가 4~5번 정도 뜨고 나서야

 

정상 작동이 되더군요.

 

온도도 다른 제품을 제가 이용해 보았는 데 이 제품은 원하는 온도보다 높게 설정해야 원했던 온도로 적용될 수 있었어요.

 

설정온도에 비해 체감온도는 크게 차이가 날 수 있다는 뜻이에요.

 

경동나비엔, 스팀보이와 같은 여러 온수매트 제품이 있는 데 제가 한일의료기 제품을 이용한 이유는

 

더블 사이즈의 침대를 이용하고 있던 게 제일 큰 이유였어요.

 

더블 사이즈의 온수 매트는 거의 없더라구요.

 

설치를 마무리 하고서 느낀 점은 포장 상태, 호스 결합 상태를 보면 아쉬운 점은 있지만 가성비로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내구성은 튼튼하길 바래야죠.

 

지금까지 겨울철 필수템 내돈내산의 온수매트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기조심하세요 여러분 !!

 

꾸스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