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서귀포 맛집 88버거 후기

반응형

제주도 올레시장 근처 햄버거 맛집인 88 버거에 가보았어요.

 

88 버거는 서귀포 올레시장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10시부터 21시까지예요.

 

외부에서 본 매장의 모습입니다. 밑에 햄버거 그림이 먹음직스럽네요 ^^

 

가게 내부의 일부 모습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얼마 전에 지나서 트리가 있었어요. 테이블은 20~30명 정도 수용 가능한 정도가 있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여러 종류의 햄버거, 토핑, 세트메뉴, 사이드 메뉴, 음료 및 주류가 있었어요. 저녁에는 맥주도 즐겨 드실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저는 시그니처 메뉴로 보이는 88 버거와 어니언 칠리버거를 시켜 먹었어요. 

어니언 칠리 버거는 세트메뉴로 시켜먹었어요. 햄버거도 큼지막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주도에서 햄버거를 몇 번 먹어보았지만 여기는 찐이였어요. 양도 큼지막하고 맛도 있고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올레 시장 부근에서 점심에 먹기에 딱 좋았던 것 같아요. 또다시 가본다면 한 번 더 가볼 의향이 있는 곳이에요. 올레시장 부근의 맛집 중 점심으로 먹기 알맞은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