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제주도 인스밀 후기

반응형

제주도 인스타 핫플 카페인 인스밀에 왔어요.

 

인스밀은 In's meal로 곡물을 나타내는 카페를 뜻하는 것 같아요.

 

위치는 제주도에서 8시방향에 위치하고 있어요.

 

휴무일은 따로 없고 11월부터 3월까지는 10시 30분부터 19시 30분까지 4월부터 10월까지는 1시간 늦은 20시 30분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요.

 

내부 구조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일자로 된 의자와 내부 테이블 4개, 외부 테이블 4개 정도, 단체석도 1개 테이블 정도 있어요.

 

 

사진을 많이 못 찍었는데 밖이 정말 이쁩니다. 위 사진은 옥상에서 찍은 사진인데 이렇게만 봐도 이쁜 것 같아요. 꼭 동남아 배경에서 찍는 것 같았습니다.

 

음료랑 보리스콘이 나무로 되어 있는 쟁반에 올려져서 나왔어요. 음료는 바닐라라떼와 보리개역을 시켰는데요. 바닐라라떼는 역시 맛있어요. 보리개역은 미숫가루 맛이랑 비슷한 맛이에요. 큰 각얼음이 있어 신기했습니다. 보리스콘은 가볍게 먹기 좋았습니다. 옆에 조청인지 무엇인지 찍어먹는 게 있었는데 맛은 과자 프렌치 파이의 사과맛이랑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카페 외부가 예쁜 것이 가장 큰 특징이었던 것 같아요. 실제로 사람들도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인스타 명소이기도 하더라고요. 음료도 맛있었어요. 가격은 유명한 카페들은 다 비슷한 것 같고, 연인들이 데이트하러 오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가족. 친구, 연인들끼리 예쁜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