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순천 회 배달되는 맛집 돌산횟집 후기

반응형

순천 조례동 엔씨백화점 부근에 위치한 돌산 횟집을 다녀왔어요.

 

엔씨백화점 바로 앞 골몰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은 16시부터 00시 30분까지예요. 배달도 가능하니까 배달시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가게 앞 모습입니다.

메뉴는 이 정도예요. 스페셜, 참돔 숙회, 막회, 뼈꼬시 등이 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음식들입니다. 계란찜, 완두콩, 번데기, 콘, 락교 이렇게 5종류가 나와요.

먹다 보면 김치전도 주는데요. 김치전도 맛있어요.

저는 25,000원의 막회를 시켰습니다. 주문한 지 20분 정도가 돼서 나왔어요. 맛은 괜찮았어요. 씹는 맛도 있고 고소했습니다. 

생선구이도 줍니다. 크기는 크진 않지만 간도 잘해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지나가면서 몇 번 본 곳인데 직접 가서 먹어보니 인기가 많은 횟집인 것 같았어요. 배달도 많이 나가는 것 같았고요. 배달되는 횟집은 처음이어서 집에서 먹고 싶을 때 시켜먹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순천 돌산 횟집은 첫 번째로 가격대가 저렴해서 좋았어요. 가볍게 술 한잔할 때 먹기에 좋은 양인 것 같아요. 두 번째로는 배달이 되어 좋은 것 같아요. 회를 배달해주는 곳이 많지 않은 것 같은데 배달이 가능해서 다음에는 시켜먹을 까 싶더라고요. 그리고 원래는 매운탕이 나오는데 손님이 조금 있는 상태여서 시간이 조금 걸려서 못 먹고 나와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기본으로 먼저 나왔던 음식들이 맛있어서 아주 만족한 집이었습니다. 가볍게 회에 술 한잔 하실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횟집입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