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제품 리뷰

탠디 TANDY 구두

반응형

구두를 사기 위해서 광양에 위치한 LF 몰로 갔습니다.

 

가든동, 선샤인동, 오션동으로 구성된 LF몰과 층별로 어떤 것들이 위치한 지 확인할 수 있어요.

제가 이용한 매장은 탠디 TANDY라는 매장인데 구두 전문업체입니다. 탠디 외에도 금강제화, 소다 등의 여러 구두 업체가 있는데 저는 물건을 구매할 때 가성비를 잘 보고 구매하기 때문에 탠디를 선택하였습니다.

실제로 탠디 앞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측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다양한 여성화와 남성화로 이루어진 매장이에요.

남성화도 아주 깔끔하고 이쁜 디자인이 많은 것 같았어요.

실제로 구매한 후 착용한 사진입니다. 깔끔한 구두를 좋아하여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가 앞서 가성비에 대해 언급을 했는데 제가 탠디를 고른 이유를 말씀드릴게요. 첫 번째로는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다른 매장에도 물론 깔끔한 것은 있었겠죠? 하지만 깔끔한 디자인에 이어서 두 번째로 편안함이 있었어요. 다른 매장의 구두들은 딱딱한 느낌이 있었는데 탠디의 구두는 가격도 저렴할뿐만아니라 편안한 느낌을 주었기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세 번째로는 서비스 부분인데요. 오른쪽 볼이 왼쪽 볼보다 넓어 착용하기에 살짝 부담이 있었는데 볼을 늘려주는 서비스, 그리고 끈 처리하기 편하도록 고무줄로 끈 처리가 가능했어요. 굽도 닳게 되면 무상으로 서비스를 해준다고 합니다. 탠디에서 근무하시는 직원분이 제가 굳이 물어보지 않아도 여러 서비스에 대해서 친절하게 먼저 말씀해주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더 구매하고 싶은 의향이 생기게 되었어요. 순천 여수 광양에서는 구두 매장을 접하기 어려운데 구두가 꼭 필요하신 분들께 광양 LF몰의 탠디 구두 매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