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제품 리뷰

닭가슴살 / 닭가슴살 소시지 추천

반응형

아임닭의 신제품이 나와서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구성품은 아임닭 소시지의 옥수수, 체다치즈, 불고기, 마늘 팩인데요. 기존에는 독일식 프랑크 소시지의 오리지널과 치즈 맛을 좋아했는데 궁금하여 주문해보기로 했습니다.

 

아임닭에서 주문을 시키면 위와 같이 스티로폼 상자에 구성이 되어 오게 됩니다.

상자를 개봉해보면 주문한 제품들과 아이스팩이 함께 구성되어 오게 됩니다. 아무래도 냉동식품이다 보니 해동되면 상할 수 있으니 위와 같이 포장되어 오게 되는 것 같아요.

제가 시킨 맛은 위와 같은 4가지입니다. 마늘, 체다치즈, 불고기, 옥수수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품 뒷면을 보시게 되면 상세한 내용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조리방법도 있는데 저의 경우에는 전자레인지에 3분가량 데워서 먹고 있어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한 구성품 당 단백질이 18g으로 되어있네요. 참고로 단백질 하루 권장량은 자신 체중의 0.8~1.2를 곱한 g으로 60kg의 사람이라면 48~72g 정도 섭취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통기한도 1년 정도로 기간도 넉넉하여 좋은 것 같아요. 각각의 맛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마늘맛은 담백하면서 마늘 튀길 때의 맛과 비슷합니다. 불고기 맛은 짭조름하고 담백한 맛이 있어요. 체다치즈 맛은 짭조름하면서 치즈향이 강합니다. 옥수수맛은 구수하면서 내부에 옥수수가 있어요. 전체적으로 맛은 식감이 좋고 짭조름한 맛입니다. 4가지 맛을 평가한다면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마늘맛과 불고기 맛이 제일 무난해 보일 것 같아요.

맛으로는 크게 단점은 없어 보이지만 포장된 비닐이 OPEN이라고 써 진부분을 뜯게 되면 이전 제품과는 달리 더 견고하여 뜯을 때 힘이 더 들어가게 되어 불편한 부분이 조금 있었어요. 하지만 맛이나 가격이나 크게 부담되는 부분도 아니었고 양도 한 번 먹기에 딱 좋은 양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이어트에 필요한 영양성분인 단백질을 많이 갖추고 있어서 맛이 더 좋은 것 같아요. 닭가슴살을 먹기에 부담되시는 분들,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