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세부 아얄라몰 맛집 게리스 그릴

반응형

세부 게리스 그릴 후기입니다.
 

세부 아얄라몰 게리스그릴

 
게리스그릴은 아얄라몰 2층 테라스 쪽에 위치한 맛집입니다.
 
코로나 이전에 방문하고 다시 방문하는 집입니다.
 
한국인 맛집이죠 ㅎㅎ
 

 

 

세부 아얄라몰 게리스그릴

 
내부는 아주 넓습니다.
 
직원분들도 아주 많아요.
 
손님들은 대부분이 한국인이어서 한국인줄 알았습니다 ㅎㅎ
 

세부 아얄라몰 게리스그릴

 
다양한 메뉴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애피타이저로 치킨 등이 있구요.
 

 

 

세부 아얄라몰 게리스그릴

 
수프, 야채 등도 있구요.
 

세부 아얄라몰 게리스그릴

 
소고기, 돼지고기, 치킨 등의 다양한 메뉴들도 있구요.
 

 

세부 아얄라몰 게리스그릴

 
꼬치 등의 메뉴들도 있구요.
 

세부 아얄라몰 게리스그릴

 
밥 메뉴, 해산물 요리 등도 있습니다.
 

 

 

세부 아얄라몰 게리스그릴

 
디저트도 있고
 

세부 아얄라몰 게리스그릴

 
여러 다양한 음료들이 구성된 메뉴입니다.
 

세부 아얄라몰 게리스그릴

 
모닝글로리를 시켜봤는데 별로였습니다 ㅠ
 
차라리 다른 메뉴를 시켜 함께 나온 모닝글로리가 더 맛있었어요..
 

세부 아얄라몰 게리스그릴

 
포크 BBQ입니다.
 
1 주문 당 2개의 꼬치로 나오는데요.
 
가격은 245페소, 약 6,000원입니다.
 
맛은 좋아요!!
 
갈비 양념식으로 하여 만든 돼지고기 꼬치인데 맛있더라구요.
 
이후 한 번 더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ㅎㅎ
 

세부 아얄라몰 게리스그릴

 
가장 유명한 오징어 통 구이
 
맛있었어요!!
 
잘 구워져서 잘 먹었습니다.
 
가격은 545페소, 약 만 3천 원 정도 되더라구요.
 
크게 비싸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이외에도 크랩 라이스를 먹었는데 사진은 따로 못 찍었습니다.
 
양도 많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세부 아얄라몰 게리스그릴

 

 
4명이서 배불리 먹었는데도 6만 5천 원 정도 나왔습니다.
 
한국 어느 식당을 가든 이런 비슷한 가격이 나올 것 같아요 ㅎㅎ
 
게리스그릴은 한국인 입맛에 맞는 맛집이라서 한 번은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포크 BBQ와 푸짓은 꼭 시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