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전주 에코시티 카페 추천 아드원 내돈내산

반응형

전주 카페 아드원 후기입니다.

 

카페 아드원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7시까지이며 토요일과 일요일은 저녁 9시까지입니다.

 

전주 카페 아드원

 

 

 

카페 아드원의 모습입니다.

 

정말 예쁜 건물이더라구요!!

 

전주 카페 아드원

 

멋지게 카페를 잘 만들어놓은 것 같았어요.

 

전주 카페 아드원

 

 

 

앞에는 저수지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전주 카페 아드원

 

카페 아드원의 입구입니다.

 

전주 카페 아드원

 

 

메뉴는 아주 다양합니다.

 

브런치도 함께 판매하더라구요.

 

커피, 음료, 차 종류, 샌드위치, 샐러드 등 아주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전주 카페 아드원

 

샐러드도 먹음직스럽더라구요.

 

전주 카페 아드원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전주 카페 아드원

 

그 외에도 여러 빵들이 있구요.

 

전주 카페 아드원

 

쿠키들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전주 카페 아드원

 

아주 다양하네요 ㅎㅎㅎ

 

전주 카페 아드원

 

쿠키가 이렇게 많아 신기했습니다.

 

전주 카페 아드원

 

깔끔한 내부 구성입니다.

 

고급스러운 카페 느낌이 들었어요.

 

전주 카페 아드원

 

정말 내부가 끝내줬습니다!!

 

전주 카페 아드원

 

2층으로 가는 계단을 타고 올라가시면

 

전주 카페 아드원

 

2층도 아주 깔끔하네요.

 

 

전주 카페 아드원

 

옆에 저수지도 보여 좋았습니다.

 

전주에는 바다가 없지만 이렇게 예쁜 뷰가 나오는 카페도 있어 좋았습니다.

 

카페가 예뻐 연인, 가족, 친구들끼리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