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전주 한옥마을 카페 전망 내돈내산

반응형

전주 카페 전망 후기입니다.

 

카페 전망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입니다.

 

카페 전망

 

 

 

카페 전망은 게스트하우스와 같은 건물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이름도 전망입니다.

 

전망이 예쁜 곳이라서 이름을 붙여놓은 것 같아요 ㅎㅎ

 

2, 3층은 게스트하우스

 

4, 5층은 카페입니다.

 

카페 전망

 

카페 전망의 메뉴입니다.

 

에스프레소부터 커피, 라떼, 프라페, 에이드, 스무디, 티, 허브티, 블랙티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더라구요 ㅠ

 

카페 전망

 

과일차, 맥주, 아이스티, 케이크 등 주류도 있어서 신기하더라구요.

 

 

 

카페 전망

 

케이크도 먹음직스럽게 있었습니다.

 

다양한 메뉴로 다양한 모습들의 케이크입니다 ㅎㅎ

 

카페 전망

 

4층입니다.

 

4층은 카운터가 있는 곳입니다.

 

 

카페 전망
카페 전망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옆에 야경을 보며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카페 전망

 

이곳부터는 5층입니다.

 

5층은 4층과 달리 사람이 적더라구요.

 

카페 전망

 

4층 자리가 없으면 5층에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카페 전망

 

날씨가 좋더라면 밖에 있는 테이블을 이용하고 싶었습니다.

 

카페 전망

 

밤에 오면 정말 멋있더라구요!!

 

카페 전망
카페 전망

 

인형 뽑기도 있어 신기했습니다 ㅎㅎ

 

카페 전망

 

느낌 있는 음료컵입니다 ㅎㅎ

 

카페 전망

 

야경 너무 좋았어요!!

 

 

카페 전망

 

실제로 보면 더 예쁘답니다.

 

한옥마을에 위치한 카페 전망 한 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