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제품 리뷰

거실 인테리어 소르르 홈데코 커튼 후기

반응형

오늘은 커튼 설치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커튼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있는 소르르 홈데코에서 구매한 커튼입니다.

제품은 커튼 세트 밖에 있지 않지만 디자인이 예쁘고 가성비도 좋아서 구매하기로 했어요


커튼과 커튼 레일을 가각 주문해야 해서 이렇게 택배 상자가 두개가 오게 됩니다

커튼 레일 상자를 개봉하면 커튼 레일이 오게 되는데요. 저소음이라는 특징이 있었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실제로 소리가 조용하더군요.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커튼 레일을 설치하기 전에 소켓을 설치해야합니다. 소켓은 자세히 보시면 대/소로 구분되어 있는데 대는 측면 커튼레일용이고 소는 중간에 연결시키는 커튼 레일용입니다. 나사로 소켓을 통과시켜 커튼 레일의 위치를 파악한 후 전동 드라이버를 이용하여 천장에 나사를 박아주면 됩니다. 커튼 설치 부분의 천장은 나무판으로 되어있기때문에 여자분들도 쉽게 설치 가능할거에요.


위와 같이 커튼레일의 위치를 확인한 후 소켓을 설치 해주시면 됩니다. 소켓을 설치했다면 작업은 90%는 완료되는 거에요. 그 후 커튼을 커튼레일고리에 연결해줍니다. 그리고나서 소켓에 알맞게 고정을 시켜주면은 ~

이런식으로 고정이 됩니다. 참 쉽죠 ??

이렇게 하면 완성이 됩니다. 하얀색으로 화사하고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소르르 홈데코의 특징은 먼지가 없는 커튼이라고 해요. 재질도 가격대비 좋은 것 같고 사이즈는 측정하셔서 구매하실 때 요청해주시면 원하는 사이즈로 제작을 해줍니다. 하얀색의 커튼을 설치해주니 집이 화사하고 예뻐졌네요. 커튼 하나의 효과가 집의 분위기를 확 바꿔주네요. 화사한 분위기로 집을 바꾸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하는 커튼입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