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순천 조례동 고기 맛집 여수갓육고 순천본점 내돈내산

반응형

순천 조례동 여수갓육고 순천본점 후기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4시부터 밤 12시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는 밤 11시입니다.

 

 

 

순천 여수갓육고 순천본점

 

순천에서 핫한 고깃집 갓육고입니다!!

 

 

 

순천 여수갓육고 순천본점

 

메뉴는

 

고기류로 숙성 삼겹살, 숙성 목살, 토시살, 가브리살

 

곁들임 메뉴로 갓육고 볶음밥, 갓김치찌개, 여수된장찌개, 갓비빔면, 갓김치 냉국수, 여수멸치국수, 계란찜 추가

 

그 외 주류와 음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순천 여수갓육고 순천본점

 

금요일 7시에 갔는데 사람들이 아주 많더라구요.

 

 

 

순천 여수갓육고 순천본점

 

역시 소문난 집이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순천 여수갓육고 순천본점

 

상차림을 보면 다 평범한데 갓김치가 나온 게 특이하더라구요.

 

갓김치가 나오기 때문에 갓육고인 것 같더라구요.

 

순천 여수갓육고 순천본점

 

고기와 같이 김치들도 구워줍니다.

 

고기도 직원분이 구워주시구요!!

 

고기가 맛있더라구요 ㅎㅎ

 

좋은 식감과 맛을 가진 고기였습니다!!

 

순천 여수갓육고 순천본점

 

다 먹고 볶음밥도 시켰는데요.

 

순천 여수갓육고 순천본점

 

마지막에 김과 마요네즈 토핑은 센스가 오져버렸네요 ㅎㅎ

 

 

순천 여수갓육고 순천본점

 

된장찌개를 시켰는데 안에 꽃게도 싱싱하게 들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꽃게탕 느낌이 나는 된장찌개여서 더욱 맛있었어요!!

 

여수 갓육고는 사람들이 칭찬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맛있는 고기와 곁들여 먹는 김치, 메뉴 하나하나가 손색없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순천에서 고기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