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순천 신상카페 추천 오곡 내돈내산 예쁜 카페

반응형

순천에서 가장 핫한 카페 오곡 후기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입니다.

 

 

 

카페 오곡

 

카페 오곡의 외관입니다.

 

주차하고 보면 평범한 카페 같이 생겼습니다.

 

카페 오곡

 

바로 앞에 주차장이 아주 크게 있어서 주차는 아주 편리한 것 같아요!

 

 

 

카페 오곡

 

카페 오곡 앞에 들어가 보면 위와 같이 예쁘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카페 오곡

 

넓은 잔디의 예쁜 풍경입니다.

 

 

카페 오곡

 

카페도 정말 예쁘더라구요!!

 

구조물이 정말 예뻤습니다.

 

카페 오곡

 

카페 오곡의 메뉴는

 

커피, 논커피, 에이드, 차 등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여기서 엑설런트 라떼, 크림 라떼, 인삼 라떼, 오곡 라떼, 콜드브루 디카페인이 시그니처 메뉴인 것 같더라구요!!

 

오곡 라떼를 시켜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카페 오곡

 

다양한 빵 종류도 있었습니다.

 

평범하지 않은 맛있는 빵들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카페 오곡

 

적어도 하나는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페 오곡

 

다 먹음직스럽더라구요 ㅎㅎ

 

카페 오곡

 

케이크도 있었던 것 같았는데 품절인 것 같았고

 

상하 목장과 주스가 있었습니다.

 

카페 오곡

 

카페가 신상이고 예쁘다 보니 사람이 아주 많았습니다.

 

순천 현지인으로써 가본 카페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카페 같았습니다.

 

사람은 많았지만 그래도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카페 오곡

 

사람들이 모두 착석해서 좋은 자리 잡기에는 쉽지 않더라구요.

 

카페 오곡

 

층별 구성은

 

1층 카페, 자연 정원

2층 오곡 뷰 및 테라스

3층 루프탑 (노키즈존)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페 오곡

 

2층도 사람이 많은데 1층은 정원 뷰라면 2층은 전망이 더 좋았은 것 같았어요!!

 

카페 오곡

 

여기도 사람이 많구요.

 

카페 오곡

 

테라스에서 먹기에는 너무 더워서 힘들었지만 날씨가 선선할 때 와서 테라스에서 먹으면 정말 좋겠더라구요!!

 

다음엔 날씨 좋을 때 한 번 도전해야겠습니다 ㅎㅎ

 

카페 오곡

 

주차장 뷰... 였지만 좋은 자리를 찾아서 바로 이동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

 

 

카페 오곡

 

컵도 예쁘더라구요.

 

쪽파 베이글인가 먹었는데 빵도 맛있었습니다.

 

순천에서 자연 친화적인 예쁘고 맛있는 카페로 카페 오곡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순천 세계 수석 박물관 옆에 있으니 관광 후 오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