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포항 영일대 물회 회덮밥 맛집 환여횟집 내돈내산

반응형

포항 영일대 맛집 환여횟집 후기입니다.

 

환여횟집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20시 20분까지이며

15시부터 17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며

19시 20분에 라스트 오더입니다.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2년 뒤에 온 환여횟집입니다.

 

2년 전에 맛있어서 또 오게 됐습니다 ㅎㅎ

 

입구에서부터 손님들이 많은 게 확 보입니다.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건물 규모가 꽤 큽니다.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주차 안내 간판이 있네요.

 

환여횟집 옆으로 200m 이동해서 HEYAN 카페 앞에 주차장을 가시면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영일대 2주차장이 있는데 이곳은 유료네요.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메뉴로는

 

물회, 물회국수, 단지물회, 도다리물회, 도다리물회국수, 회덮밥, 전복죽, 회추가, 사리추가, 공기밥추가, 음료, 주류, 도다리 막회, 막회, 전복회 등이 구성되어 있네요.

 

유아용 의자와 앞치마는 셀프라고 하구요.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2층도 사람이 꽤 많습니다.

 

1층은 만석이라 2층으로 올라왔는데 말이죠.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꽉 차있는 모습입니다.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손님들이 갔을 때 찍은 사진이구요.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앞에 바다도 보이고 좋아요!!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물회와 회덮밥을 시켰는데 위와 같이 나와요.

 

매운탕, 물회, 회덮밥, 육수, 사리, 그 외 반찬들이 나와요.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물회에 육수를 부으면 시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회덮밥도 맛있구요!!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열심히 쉐킷쉐킷 해줍니다 ㅎㅎ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매운탕도 맛있어요.

 

깊은 맛이 느껴지고 좋았습니다.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물회도 맛있습니다.

 

사리를 넣어서 먹어도 맛있고 공기밥을 넣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역시 일품이네요 ㅎㅎ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왔나 보네요 ㅎㅎ

 

 

포항 영일대 환여횟집

 

한 번 드시고 괜찮으시면 택배로 보내서 드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포항의 환여횟집 물회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