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광주 맛집 오메야 가마솥 육개장 내돈내산

반응형

광주광역시 북구 오메야 가마솥 육개장 후기입니다.

 

오메야 육개장은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이며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며

저녁 6시 30분이 라스트 오더입니다.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입니다.

 

 

 

광주 오메야 육개장

 

입구만 보면 허름해 보여서 맛있을까라는 의문이 들었으나 먹어본 후론 이야기가 달랐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광주 오메야 육개장

 

안에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맛집 인증인 것 같습니다 ㅎㅎ

 

 

 

광주 오메야 육개장

 

점심에 왔는데 다들 육개장을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광주 오메야 육개장

 

내부 모습은 이러한 모습들입니다.

 

광주 오메야 육개장

 

메뉴로는

 

육개장 10,000원

소머리국밥 10,000원

메밀막국수 9,000원입니다.

 

광주 오메야 육개장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세심하게 재료들을 준비한다고 하는데 맛에서 그게 느껴졌습니다 ㅎㅎ

 

 

 

광주 오메야 육개장

 

섞박지와 겉절이 배추김치도 주시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육개장 사이즈는 정말 크네요..

 

옆에 공깃밥이랑 비교하면 가늠되시죠??

 

양도 많고 맛있기까지 해서 기분 좋게 먹고 온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맛집을 찾았네요 ㅎㅎ

 

육개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