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꿀팁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후기

반응형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후기입니다.

 

24시간 운영되는 애완동물(강아지, 고양이) 용품점입니다.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이런저런 용품이 있어 신기했어요 ㅎㅎ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무인샵이다 보니 포스트잇도 있어서 여러 소통이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멍주스도 있구요 ㅋㅋㅋ

 

처음 보는 거라 신기했습니다.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멍맥주와 멍소주, 안심댕면까지...

 

처음 봐서 다 신기했습니다 ㅎㅎ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삼식이, 멍구리, 신나면 까지 그리고 이것저것 많은 장난감들이 있었구요.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제일 관심 갖던 것은 럭키박스입니다.

 

랜덤박스 같은 건데 저도 신기해서 하나 샀어요 ㅎㅎ

 

최소 8천 원부터라고 하니 손해 보진 않을 것 같더라구요!!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고양이 럭키박스도 있었구요 ㅎㅎ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고양이 용품부터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고양이 장난감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고양이 배변통, 배변 모래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고양이 깔판인가 있더라구요 ㅎㅎ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반대편에는 강아지 장난감부터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리드선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배변 봉투 등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목줄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여러 강아지 식품과 강아지 기저귀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별의 별게 다 있어서 재밌더라구요 ㅎㅎ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간식도 다양하게 있구요.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강아지 샴푸랑 여러 용품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수제 간식으로 보이는 것들까지

 

견생냥품 순천 신대점

 

 

다양해서 강아지를 키우는 입장에서 너무 재밌었습니다 ㅎㅎ

 

고양이 용품도 많아서 강쥐, 냥이 키우는 분들은 한 번씩 오셔서 구경하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