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꿀팁

세부 호핑투어 추천 썬마 호핑 내돈내산

반응형

세부 썬마호핑 후기입니다.

 

세부 썬마호핑

 

썬마호핑은 막탄 쪽에서 하기 때문에 식당으로 먼저 옵니다.

 

 

 

저는 세부 시티 홀리데이인 호텔에서 머물렀는데 10시 30분쯤 픽업이 왔어요.

 

점심시간에 맞추어 도착해서 점심을 먹습니다.

 

세부 썬마호핑

 

수박주스도 주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세부 썬마호핑

 

점심은 그냥 먹을만하다 정도인 것 같아요 ㅎㅎ

 

아주 맛있고 그러지는 않았습니다.

 

 

세부 썬마호핑

 

썬마호핑 전용 배입니다 ㅎㅎ

 

가운데에서 신나는 노래가 나와 좋습니다.

 

2명당 1명의 직원분들이 붙어서 잘 챙겨주셔요 ㅎㅎ

 

 

 

세부 썬마호핑

 

사진도 많이 찍고 좋았습니다 ㅎㅎ

 

세부 썬마호핑

 

중간에 한 번 들리는 곳이에요!!

 

사진도 많이 찍고 좋더라구요 ㅎㅎ

 

세부 썬마호핑

 

여기선 망고와 파인애플을 먹습니다.

 

음료도 줍니다.

 

아 그리고 썬마호핑 배에선 술과 음료가 공짜이니 마음껏 드실 수 있어요 ㅎㅎ

 

세부 썬마호핑

 

섬에서 잡은 고둥같은 건데요 구워주시는데 아주 맛있더라구요!!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세부 썬마호핑

 

스노클링 하면서 잡아준 해삼과 불가사리예요.

 

스노클링하는 곳은 바닷물이 예쁜 곳이여서 너무 예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스노쿨링 끝나고 라면도 끓여주는데 맛있고 좋았습니다 ㅎㅎ

 

이후 배를 타고 돌아가서 샤워 후 일정이 끝났습니다.

 

썬마호핑은 친절함과 무난함이었어요.

 

이용해 봤는데 괜찮아서 아직 업체를 고민 중이신 분들은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