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안면도 꽃게 맛집 시골밥상 내돈내산

반응형

안면도 시골밥상 후기입니다.

 

안면도 시골밥상 내부

 

안면도 시골밥상 내부는 이렇습니다.

 

1층 모습인데 2층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층은 따로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ㅠ

 

안면도 시골밥상 내부
안면도 시골밥상 내부
안면도 시골밥상 메뉴

 

시골밥상 메뉴는 게국지 세트부터 해서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장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게국지 맛있게 먹는법

 

게국지 맛있게 먹는 법도 설명되어 있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게국지란?

 

게국지에 대한 설명도 나와있구요.

꽃게탕과 맛이 비슷했는데 양념이 다르다고 합니다 ㅎㅎ

 

안면도 시골밥상 게국지 3인세트

 

드디어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 맛있어서 인상 깊었어요!!

안면도 시골밥상 양념게장

 

양념게장 맛있습니다 ㅎㅎ

괜히 맛집이 아닌 것 같더라구요.

 

안면도 시골밥상 간장게장, 새우

 

간장게장 역시 맛있었습니다!!

 

안면도 시골밥상 게국지

 

게국지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꽃게탕과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꽃게탕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아요 ㅎㅎ

 

안면도 시골밥상은 꽃게를 메인으로 하여 음식이 만들어지는 식당입니다.

가격은 조금 있었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사람들도 적당히 있어서 기다릴 필요는 없었는데 상황에 따라 다를 것 같습니다.

웨이팅이 귀찮으시다면 예약도 하실 수 있으니 연락하여 예약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10점 만점 중에 9점입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