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순천 옥리단길 카페 독대 내돈내산

반응형

순천 옥리단길 옥천동 카페 독대 후기입니다.

 

카페 독대 외부

 

카페 독대는 위와 같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에는 작은 부엌이라는 식당이 운영되고 있어요.

 

카페 독대 위치

 

입간판에 위치 설명이 있네요. 

 

작은 부엌의 당일 영수증을 가져가면 아메리카노가 할인된다고 하네요 ㅎㅎ

 

카페 독대, 작은 부엌

 

귀여운 그림의 독대와 작은 부엌을 나타내고 있어요.

 

카페 독대 영업시간

 

2층 입구 쪽에 써진 독대의 영업시간입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며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무일입니다.

 

카페 독대 메뉴

 

메뉴 구성은

독대 음료 종류로는 아메리카노, 라떼, 수제 바닐라라떼, 오트 화이트, 생딸기우유, 메론우유, 레몬 머틀 티가 있구요.

독대 디저트는 산타할아버지 보따리로는 딸기 레어 치즈케이크, 바치디다마 쿠키, 피스타치오 다크 초콜렛로 구성되어 있고 단호박 치즈 케이크, 갈레트 브루통이 있습니다.

모든 음료는 포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페 독대 디저트 1

 

단호박 바스트 치즈케잌과 녹차 티라미수가 보이네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어 보입니다!!

 

카페 독대 디저트 2

 

구움 과자 보따리와 빅토리아 컵케잌입니다.

 

빅토리아 컵케잌은 인기가 많아서 그런가 품절이더라구요 ㅠ

아쉬웠습니다.

먹고 싶었는데..

 

카페 독대 내부 1

 

사장님이 일하시는 곳입니다.

 

카페 독대 내부 2

 

내부 테이블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아기자기하게 잘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카페 독대 내부 3

 

이곳은 기와가 잘 보이는 위치입니다.

여기에 앉았어요 ㅎㅎ

 

카페 독대 외부

 

외부도 독특하고 예쁘게 잘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날씨가 좋을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카페 독대 내부 4

 

이렇게 장식들로 포인트도 주었구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잘 세팅된 인테리어였습니다.

음악도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카페 독대 음료와 기와

 

이렇게 딸기라떼와 바닐라빈 라떼 투샷을 기와와 함께 담아보았습니다.

 

카페 독대는 음료가 우선 맛있었어요!!

저는 바닐라빈 라떼를 마셨는데 정말 인생 커피였습니다!!

바닐라 라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음료예요.

카페 독대는 내부도 그렇고 외부도 그렇고 음료도 그렇고 모두 만족되는 카페였습니다.

사장님과 아는 관계는 전혀 아니구요.

조만간 또 가 볼 예정이에요 ㅎㅎ

옥리단길 카페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10점 만점 중에 10점입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