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걸작떡볶이치킨 메뉴

반응형

걸작떡볶이치킨 메뉴입니다.

 

걸작떡볶이치킨 메뉴

 

우선 떡볶이 메뉴로는 미트킹치폴레떡볶이, 감바스떡볶이, 로제떡볶이, 찐맵떡볶이, 부대떡볶이, 숯불킹떡볶이, 국물치즈 떡볶이가 있습니다.

 

치킨 종류로는 나쵸킹바삭치킨, 찐맵치킨, 레몬크림새우치킨, 깐풍치킨,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이 있습니다.

 

사이드 종류로는 추억의 모듬튀김, 몬테크리스토, 흑당치즈볼 4개, 멘보샤 4개, 쫀도그 4개, 휴게소왕감자, 바게트빵 5개, 체다치즈핫도그, 모짜렐라핫도그, 숯불고기컵밥, 햄김치컵밥, 주먹밥, 껍질있는순대, 모듬어묵탕이 있습니다.

 

떡닭 세트로는 미트킹치폴레 떡닭세트, 로제 떡닭세트, 감바스 떡닭세트, 숯불킹 떡닭 세트, 부대 떡닭세트, 찐맵 떡닭세트, 국물치즈 떡닭세트가 있구요.

세트 치킨 변경 시 양념치킨은 1,000원, 깐풍치킨 3,000원, 나쵸킹바삭치킨 3,000원, 레몬크림새우치킨 4,000원, 찐맵치킨 4,000원 추가하면 변경이 가능해요.

 

추가 메뉴로는 체다치즈, 삶은달걀, 어묵, 당면, 분모자, 스파게티면, 모짜렐라치즈, 팝콘새우, 숯불고기, 갈릭소스, 스위트칠리소스, 양념치킨소스, 치폴레살사소스, 나쵸치즈소스, 레몬크림소스가 있습니다.

 

걸작떡볶이치킨 용당점 가게 외부

 

걸작떡볶이치킨 용당점에 가서 직접 먹어보았습니다.

 

걸작떡볶이치킨 용당점 내부

 

내부 테이블은 충분히 구성되어 있고 이제 막 개업해서 그런지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걸작떡볶이치킨 용당점 벽면 메뉴

 

메뉴도 붙어져 있습니다.

 

걸작떡볶이치킨 용당점 국물치즈 떡볶이

 

국물치즈 떡볶이가 먼저 나왔습니다. 

치즈가 길게 늘어지니 좋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떡볶이도 맛있었어요!!

 

걸작떡볶이치킨 용당점 양념치킨

 

개인적으로 양념치킨을 좋아하는데요.

걸작떡볶이치킨의 양념치킨은 맛있었어요!!

달달하니 소스 간도 적당해서 맛있었어요 ㅎㅎ

 

걸작떡볶이치킨 용당점 레몬크림새우치킨

 

레몬새우크림치킨은 레몬소스와 작은 새우가 튀겨진 거랑 치킨이랑 같이해서 나오더라구요.

맛있었습니다 ㅎㅎ

치킨은 매 번 먹을 때마다 맛있는 것 같아요.

 

치킨만 먹기에는 아쉬운 것을 떡볶이와 함께 하니 뭔가 좋았던 것 같아요.

다양하게 먹으면 좋은 것 같더라구요.

걸작떡볶이치킨도 한 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10점 만점 중에 10점입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