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꿀팁

클래스 101 추천드려요 !!

반응형

안녕하세요. 꾸스입니다 :)

 

제가 오늘은 내돈내산으로 강의를 수강 중인 클래스 101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에 유튜브나 여러 사이트에 광고로 많이 알려지고 있어서 아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아요.

 

클래스 101 초기 화면

검색창에 클래스 101을 검색하시어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게 돼요.

 

여러 메뉴 화면들이 있죠??

전체 카테고리

전체 카테고리를 보시게 되면 크리에이티브, 커리어, 머니, 시그니처, 스토어 같이 다양한 주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세부 메뉴로는 취미나 부업, 영상 제작이나 프로그램 제작을 위한 다양한 강의들이 존재해요.

머니 - SNS/콘텐츠

저는 티스토리를 운영하다 보니 머니 - SNS/콘텐츠의 리뷰요정 리남의 강의를 실제로 보고 있답니다.

 

유튜브를 통해 리남님을 알게 되어 강의를 보게 되었어요.

리뷰요정 리남 초기 화면

리뷰요정 리남을 예로 설명을 드릴게요.

 

먼저, 강의 대표 화면이에요.

 

금액, 클래스 신청, 대표 내용이 나오게 돼요.

 

5개월 할부 월 45,632원이라 적혀 있는데 계산해보니 228,160원이 계산되네요.

 

5개월 동안 들을 수 있어서 5개월 할부라고 적혀 있는 것 같아요.

클래스 후기, 만족도

창을 조금 내려보시면 클래스 후기와 만족도가 나오는 데 이걸 통해 전체적인 내용에 대한 솔직 후기를 확인할 수 있게 돼요.

 

저는 후기를 많이 보는 편이라 후기를 보고 나서 괜찮다 싶어서 실제로 금액을 지불하고 수강하고 있어요!!

클래스 소개

강의에 대한 내용은 클래스 소개, 커리큘럼, 패키지, 혜택,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추천, 환불 정책으로 정보가 제공돼요.

커리큘럼

커리큘럼에서는 어떤 식의 주제가 진행되는지 확인도 할 수 있게 돼요.

 

그 외에도 여러 내용들이 있답니다.

양치승, 유빈

리뷰요정 리남님 말고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시는 양치승 트레이너와 원더걸스 출신의 유빈 등 유명한 사람들도 강사로 등록되어 강의를 하고 있어요.

 

그만큼 클래스 101 강사들이 경쟁력이 있다는 걸 뜻하는 것 같아요.

 

클래스 101은 비대면으로 해서 자신이 원하는 내용의 강의를 쉽게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단점은 굳이 찾자면 생각했던 것보다 강의 내용이 부실할 때 생각될 것 같은데 저는 리남님의 강의를 보고 있는 데 아직까지는 만족하고 있답니다.

 

요즘에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이 강화되고 집 밖으로도 나가지 못하는 경우도 많이 생기고 있어요.

 

나가서 강의를 듣고 싶은 데 나가기 꺼려지시는 분들께 클래스 101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여러 강의 내용이 있으니 배우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금액과 강의 내용을 고려하여 들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클래스 101에 대한 내돈내산의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꾸스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