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꿀팁

GS25 편의점 네고왕 네고가 시작되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꾸스입니다 :)

 

기다리던 금요일 네고왕을 시청하는 날인데요!!

 

오늘은 GS25네고가 있었어요.

 

 

 

커뮤니티의 내용은 이렇답니다.

 

상세 리스트는 제가 GS25사이트에 직접 방문하여 캡처해보았어요!

 

 

 

먼저 매장 파격행사에요.

 

10/10 ~ 10/23 2주간 행사인데요.

 

자정을 기준으로 하여 1+1으로는

후레쉬콘샐러드

컨디션CEO 150ml

에비앙 생수 500ml

롯데 아이시스 8.0 500ml

허니버터아몬드 30g이 있었고

추가적으로 고구마 아몬드 샐러드 110g

크래미아 샐러드 110g

포테이토 샐러드 110g

동의 반숙란 2입

버터링 1500이 있었어요.

 

그리고 또 따옴 사과주스, 오렌지주스는 220ml 800원의 할인이 있네요.

 

 

 

더 팝 (THE POP) 어플 이용 시에는 01시부터 30만개의 쿠폰을 쏜데요.

 

먼저 1+1 스탬프 행사로는

초코렛타 2만개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용기) 2만개

지리산 맑은 샘물 500ml 10만개

카페25(HOT) 아메리카노 4만개가 있구요.

 

할인쿠폰으로는

맥주 4캔 만원 구매 시 1천원 할인쿠폰 10만장

삼각김밥 (뉴참치마요골드) 2개 구매 시 1천원 할인쿠폰 2만장이 있어요.

 

추가적으로 네고왕 김밥 출시하여 400원할인과

고.진.많 도시락 구매 시 참깨라면 소(컵)을 증정하네요.

참깨라면 증정은 일주일 간 행사를 하고 있어요.

 

할인쿠폰 수량이 정해진 이유는

 

GS25 측에서 사재기 하는 일이 발생할까봐 먼저 조치를 한 것이라고 네고왕 채널에서 이야기를 하더군요.

 

더 팝 어플 이용에 대해서도 소개해드릴게요.

 

 

 

스토어에서 더팝이라고 검색하면 위와 같이 THE POP 어플이 검색되요.

 

클릭하게 되면 어플이 실행되고 로그인 하는 메뉴로 들어가야 해요.

 

 

 

위와 같은 창이 뜨게 되는 데

 

로그인을 해주면

 

 

 

위와 같은 창이 생기게 되는 데

 

아직 시간이 01시가 되지 않아 쿠폰 발급이 되지는 않아요.

 

아마도 01시가 되면 쿠폰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보이는 데요.

 

GS25에서 내세우는 메뉴가 있는만큼 네고는 아주 잘 된 것으로 보여지네요.

 

이전에도 비비큐 네고에 대해서 직접 리뷰를 남겨 보았는데요.

 

gguks.tistory.com/7

네고왕 비비큐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꾸스입니다 :) 벌써 추석 연휴가 이틀 조금 안 남았는데요. 다들 즐거운 명절 보내셨죠?? 오늘은 네고왕에서 비비큐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을 네고하여 내돈내산의 치킨을 시켜먹기로

gguks.tistory.com

개인적으로 네고왕은 정말 좋은 채널인 것 같아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적절한 가격 네고를 통해 사람들에게 웃음과 이벤트를 제공해주어 너무 좋답니다.

 

이로써 출연한 기업 이미지도 더 좋아지는 것 같구요.

 

www.youtube.com/watch?v=ZwVl_Kfbdj8

시간이 되시면 네고왕을 직접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광희의 재밌는 농담들이 너무 좋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꾸스였습니다 :)

https://gguks.tistory.com/12

GS 편의점 네고왕 관련 THE POP 쿠폰사용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꾸스입니다 :) https://gguks.tistory.com/11 GS25 편의점 네고왕 네고가 시작되었어요!! 안녕하세요 꾸스입니다 :) 기다리던 금요일 네고왕을 시청하는 날인데요!! 오늘은 GS25네고가 있었어요.

gguk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