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순천 맛집 미미연어를 다녀왔어요 !!

반응형

안녕하세요 꾸스입니다 :)

 

요즘에 코로나로 인해 외출을 많이 못했는데 오랜만에 조례동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자 외출을 했어요~

 

제가 선택한 맛집은 미미연어입니다.

 

영업시간은 18:00부터 02:00까지네요.

 

전에도 한 번 와봤는데 너무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사람이 많은 관계로 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

 

다들 식사중이셔서..

 

 

 

대표 메뉴가 보이는 사진은 이렇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1개 테이블만 남고 자리가 다 찼어요.

 

메뉴는 연어사시미 (소) 1개와 불초밥 8피스 이렇게 시켰어요.

 

 

 

연어 사시미가 먼저 나왔는 데, 시간은 대충 10~15분 사이에 나온 것 같아요.

 

연어와 소스, 야채들을 곁들여 먹으니 너무 신선하고 담백했고,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렸어요.

 

 

 

이번엔 불초밥과 같이 찍은 사진이에요.

 

불초밥은 연어 사시미를 나오고 나서 5분 정도 뒤에 나왔네요.

 

지난 번에 반반초밥을 시켜 생연어초밥과 불초밥 4피스씩 나왔는데

 

불초밥 맛에 반해버려서 이번엔 불초밥만 시켰답니다.

 

연어도 잘 익혀진 상태였고, 소스도 너무 잘 어울려졌습니다.

 

식감은 부드럽게 씹혔고 와사비장에 찍어먹으니 일품이였답니다.

 

제가 미미연어를 좋아하는 이유가 다른 곳에서 연어를 사서 먹는 것보다 훨씬 신선했고 같이 어울려진 야채, 소스들이 딱 잘 어울려서랍니다.

 

선술집 분위기라 친구들이나 연인들끼리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저는 왠지 모르게 효능을 보면 음식이 더 맛있게 느껴져서 효능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연어의 효능에는

 

비타민 D가 풍부하고

뼈와 관절에도 좋고

뇌와 신경 보호에 좋고

어린이 성장 발달에 좋고

심혈관 건강에 좋고

눈 건강에 좋고

피부 미용에 좋고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다는 대표적인 장점이 있어요.

 

내돈내산으로 먹은 미미연어 순천 현지인으로써 추천 꾹 합니다 :)

 

앞으로도 좋은 맛집 후기 자주 올릴게요 ><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