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들/맛집

제주도 맛집 하갈비국수 후기

꾸스 2021. 1. 12. 00:06
반응형

제주도 하갈비 국수를 다녀왔어요.

 

하갈비 국수는 제주도 10시 방향에 있는 국수집인데 한담과 애월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10시부터 20시까지예요.

 

2층에 위치한 식당인데 내부에는 이런 식으로 테이블과 의자가 세팅이 되어 있어요. 

 

야외 테라스도 있었지만 겨울이라서 이용하는 사람들은 없었어요.

 

메뉴판이에요. 갈비 비빔국수와 제주 보말 비빔밥을 1개씩 주문했어요.

 

음식이 나온 사진이에요. 바닷가가 보이는 창가에 앉았어요. 뷰도 뷰지만 제가 먹어본 국수집 중 최고였습니다.

해시 태그를 하면 음료와 돔베고기 중 한 개를 서비스로 줍니다. 저는 돔베고기를 선택했는데요. 돔베고기 정말 맛있습니다. 느끼한 맛도 없고 잘 삶아진 고기예요.

 

제주도의 여러 국수집을 가보았지만 이 곳이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갈비 비빔국수는 갈비, 돔베고기, 비빔국수로 이루어져있는데 비주얼도 좋지만 맛이 일품이에요. 양도 많아서 기분좋게 먹을 수 있답니다. 보말 비빔밥의 경우에는 간장베이스로 된 비빔밥인데 맛은 있지만 국수 맛을 따라오지 못하는 것 같아요. 국수로만 주문해서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리고 국물도 국밥에 사용되는 국물인 만큼 진하면서 비빔국수랑 먹기에 조화가 맞는 국물 맛이였습니다. 그리고 또 좋았던 점은 음식이 빨리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아무래도 여행을 다니다보면 시간이 중요한 부분이 되는 데 음식을 시킨지 10분 안에 나왔던 것 같았어요. 제주도에서 맛있는 국수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