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들/맛집

광안리 해그리다 카페 이용 및 주차 내돈내산 후기

꾸스 2023. 11. 17. 00:05
반응형

광안리 해그리다 카페 주차 후기입니다.

 

해그리다 카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입니다.

 

 

 

주차장의 경우 카페 1층에 넉넉하게 있기 때문에 이용하시면 됩니다.

 

카페 해그리다

 

카페 해그리다에 오시면 엘리베이터와 계단이 있으며 3층으로 오셔서 주문 등 이용하시면 됩니다.

 

카페 해그리다

 

해그리다 메뉴로는

 

시그니처 메뉴, 커피 메뉴, 논 커피 라떼 메뉴, 에이드 메뉴, 블렌딩 티 메뉴, 티 메뉴가 있으며

 

원두 선택도 가능합니다.

 

 

 

카페 해그리다

 

위와 같이 꽃차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신기했습니다 ㅎㅎ

 

카페 해그리다

 

와이파이 비밀번호와

 

주차장 이용안내 내용이 있더라구요.

 

식당과 카페 이용 시 최대 2시간 30분 주차 가능하다고 하네요.

 

 

카페 해그리다

 

해그리다의 빵과 디저트 메뉴는 아주 많았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있구요.

 

카페 해그리다

 

아주 많더라구요 ㅎㅎ

 

 

 

카페 해그리다

 

케이크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구요.

 

카페 해그리다

 

타르트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빵과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할 것 같았어요 ㅎㅎ

 

카페 해그리다

 

한쪽에는 거북이도 있어 신기했습니다 ㅎㅎ

 

카페 해그리다

 

평일에 왔는데 사람들이 아주 많더라구요!!

 

카페 해그리다

 

그래도 테이블이 많이 구성되어 있어 못 앉을 정도까지는 아니었습니다.

 

카페 해그리다

 

센텀뷰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카페 해그리다

 

야외 테이블도 아주 넉넉하게 구성되어 있구요.
 

카페 해그리다

 

4층에도 테이블이 조금 있구요.

 

카페 해그리다

 

테라스가 있어 바깥에서 분위기 좋게 카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 해그리다

 

실제로 가보면 좋아요!!

 

카페 해그리다
카페 해그리다

 

5층에는 루프탑으로

 

카페 해그리다

 

여기도 테이블이 잘 구성되어 있는데

 

날씨가 좋을 때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ㅎㅎ

 

 

카페 해그리다


바닐라 라떼와 아메리카노, 로투스 크로플을 즐겼습니다.

 

카페 해그리다는 센텀뷰의 전망으로 너무 좋았구요.

 

넓고 괜찮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인기도 아주 많구요 ㅎㅎ

 

한 번쯤은 꼭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