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꿀팁

디오션 리조트 여수 자동차 극장 영화 미나리 관람

반응형

여수 자동차 극장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여수 자동차 극장은 디오션 리조트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디오션리조트에 올라가다 보면 왼쪽에 빠지는 길이 있고 안내하는 푯말도 있습니다. 검색창에 여수 자동차 극장이라고 검색하시면 씨네드림 여수라고 사이트가 링크되어 있는데 그것을 클릭해주면

 

사이트에 위와 같은 내용이 나옵니다. 위와 같이 날짜별 영화 상영 시간이 나오고 네비게이션 목적지, 라이트 설정, 매점의 유무, 입장 가능 시간, 주의사항, 차종별 주차위치 내용, 입장부터 출차 시까지 당부사항이 나와있어요.

 

우선 시간에 맞게 자동차 극장으로 가시게 되면 직원분이 친절하게 말씀해주시니 걱정하실 필요는 없어요. 제가 갔을 때의 과정은 1. 목적지로 이동 2. 결제 3. 라이트 안내 4. 직원분이 영화 관람 위치로 안내 5. 주차 및 라이트 끄기 의 과정을 거쳐 영화를 보게 되었어요.

 

자동차 극장은 위와 같이 쿠폰도 주게 되는데 5회 이용 시 1회 무료라고 하네요 ^^ 

가격은 2만원이고 주파수를 102.9에 맞추시면 스크린의 소리가 주파수를 통해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스크린을 통해 영화를 상영해주시면 됩니다. 

 

자동차 극장은 한 번쯤은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밖에서도 가족이나 연인끼리 영화를 볼 수 있고 영화를 보면서도 이야기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코로나가 걱정되어 영화관을 못 가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자동차 극장 후기였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