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경주 황리단길 십원빵 맛집 황금십원빵 내돈내산

반응형

경주 황리단길 황금십원빵 후기입니다.

 

 

여러 십원빵 가게가 있지만 제가 추천하는 곳은 위 지도의 황금빵 맛집입니다 ㅎㅎ

 

 

 

경주 황리단길 십원빵 맛집 황금십원빵 내돈내산

 

경주 황금 십원빵 가게인데요.

 

경주 황리단길 십원빵 맛집 황금십원빵 내돈내산

 

맛집을 찾는 노하우가 있다면..

 

매장에 직원분들이 많은 곳에 가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여기 황금십원빵은 직원분은 세 분이나 계시더라구요~

 

 

 

경주 황리단길 십원빵 맛집 황금십원빵 내돈내산

 

여기 메뉴로는

 

십원빵 3,000원

한라봉 100% 착즙주스 5,000원

천혜향 100% 착즙주스 5,000원

슬러시 3,000원

 

그리고 세트메뉴로

십원빵 2개+착즙주스 1개로 하여 10,000원입니다.

 

경주 황리단길 십원빵 맛집 황금십원빵 내돈내산

 

여기 십원빵은 한 가지 맛 밖에 없구요.

 

모짜렐라 치즈가 안에 들어있습니다.

 

포장은 2개부터 가능하며

십원빵은 받자마자 먹어야 겉바속촉이며 치즈가 쭉쭉 늘어난데요.

 

 

경주 황리단길 십원빵 맛집 황금십원빵 내돈내산

 

십원빵 뒤에는 경주 불국사에 있는 다보탑 모양과

 

경주 황리단길 십원빵 맛집 황금십원빵 내돈내산

 

뒤에 십 원 모양이 있습니다 ㅎㅎ

 

 

 

경주 황리단길 십원빵 맛집 황금십원빵 내돈내산

 

받자마자 먹으니까 이렇게 치즈가 늘어나요!!

 

다른 데에서 음식을 사 먹는 것보다 훨씬 나았습니다.

 

경주 황리단길에 가시는 분들은 꼭 한 번쯤은 드셔봤으면 좋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