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제주 리치망고 메뉴 가격 내돈내산

반응형

제주 리치망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주 리치망고

 

리치망고 매장은 위와 같이 생겼어요.

 

 

 

제주 리치망고

 

저는 근처에 가까운 리치망고 쇠소깍점으로 왔는데요.

 

돌하르방님이 귀여운 모자를 쓰고 주스를 들고 있네요 ㅎㅎ

 

 

 

제주 리치망고

 

매장 앞에도 메뉴가 적혀 있는데

 

매장 안에 들어가면 더 자세한 메뉴들이 있어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제주 리치망고

 

리치망고 메뉴로는

 

쉐이크 종류

디저트 종류

커피 종류

라떼 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예전보다 많이 오르긴 했네요 ㅠ

 

 

제주 리치망고

 

메뉴만 보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위와 같이 메뉴에 대한 설명도 간략하게 적혀 있어 메뉴를 고르는 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제주 리치망고

 

리치망고는 위와 같이 연예인 대기표를 뽑으면 불러주세요 ㅎㅎ

 

저는 이날 정해인을 뽑았습니다 ㅎㅎ

 

 

 

제주 리치망고

 

가게 내부는 넓지는 않고 테이블도 조금씩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주 리치망고

 

제주도에 왔으면 한 번쯤은 먹어보셨을 거예요 ㅎㅎ

 

예전보단 인기가 조금 떨어진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리치망고는 맛있더라구요.

 

한 번쯤은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