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꿀팁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내돈내산

반응형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후기입니다.

 

 

순천 견생냥품 신대점 영업시간은 무인이어서 24시간 운영하고 있어요.

 

신대 7차 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여러 품목이 많더라구요!!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강아지, 고양이 사료, 간식, 장난감, 용품, 의류 등 아주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무인 매장이다 보니 키오스크 이용 방법이 잘 나와있어요!!

 

따라 하시면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이벤트와 관련한 내용들도 있구요!!

 

잘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ㅎㅎ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간식들이 많다 보니 구매하기 어려워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인기 간식리스트도 있구요 ㅎㅎ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쓰레기를 버리는 곳도 있어요 ㅎㅎ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자유롭게 의견이나 글을 남길 수 있는 포스트잇 게시판도 있는데 사장님 피드백이 아주 좋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저는 여기서 가장 호기심이 많았던 게 럭키박스였어요 ㅎㅎ

 

강아지를 키우는데 다양한 품목들이 랜덤으로 나와서 너무 재밌게 잘 이용하게 되었어요!!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고양이 럭키박스도 있는데 나중에 사러 갈 때 도전해보려구요!!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강아지 라면인 안심댕면, 멍맥주, 멍소주, 멍주스도 있는데 강아지 맞춤이라서 신기했어요 ㅎㅎ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삼식이면, 멍구리, 신나면이라는 노즈워크 장난감도 있어서 다음에 강아지한테 선물해주려고 합니다 ㅎㅎ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강아지용 삼계죽, 찹스테이크 등이 있는데 강아지가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강아지에게 몸도 좋을 것 같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다양한 간식들이 많았어요!!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의류도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있었구요.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강아지 기저귀도 사이즈별로 있었구요.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배변패드도 있어서 필요할 때 사가기 아주 좋을 것 같더라구요.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고양이 모래도 있구요.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고양이 스크래처? 그거랑 터널 등 장난감도 있구요.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다양한 사료들과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댕냥겸용 간식에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수제 간식도 있어서 다양한 것들을 고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강아지 미용가위도 있구요.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강아지 영양제도 다양하더라구요.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넥카라도 있구요!!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

 

강아지 포토존도 있어서 귀여웠습니다 ㅎㅎ

 

순천 애견용품 견생냥품 신대점은 사람이 없어서 부담 없이 편하게 구경을 할 수도 있고 24시간으로 하다 보니 필요할 때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았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자주 이용하는 매장이니 오셔서 댕냥이 간식이나 용품 등을 사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