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두끼 떡볶이 내돈내산

반응형

두끼 떡볶이 가격, 이용 방법, 메뉴, 튀김, 치킨, 소스, 마라, 라면 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가격으로는

 

 

 

대인 9900원

학생 8900원 (05년생 ~ 16년생까지)

그 외 소인 5900원입니다.

 

두끼 떡볶이 이용 방법

 

이용 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1. 적당량의 육수를 조리 냄비에 부어줍니다.

(조리 냄비의 1/4 권장)

 

2. 메인볼, 소스접시, 사이드접시에 취향껏 재료를 담아줍니다.

 

3. 소스>쌀떡>어묵>야채>면사리>밀떡 순으로 넣어 떡볶이를 완성시켜 줍니다.

 

4. 남은 소스에 볶음밥 재료를 넣고 볶아서 볶음밥을 만들어 먹습니다.

 

5. 다양한 치즈 추가 메뉴로 떡볶이&볶음밥을 맛있게 먹습니다.

 

6. 커피&아이스크림 등 디저트까지 무료로 이용합니다.

 

 

인덕션 온도는 처음에는 4단, 식재료를 넣고 6단, 보온 시 1단으로 해주면 됩니다.

 

 

 

두끼 떡볶이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은 QR코드가 있으니 확인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두끼 떡볶이 메뉴

 

사리가 아주 다양하게 있습니다.

 

떡, 어묵, 야채 등 아주 다양해요.

 

 

 

두끼 떡볶이 메뉴

 

순대도 있고 당면도 있고 너무 좋네요 ㅎㅎ

 

두끼 떡볶이 메뉴

 

옆에는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재료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끼 떡볶이 메뉴

 

튀김류도 있구요.

 

라면 사리도 있습니다.

 

두끼 떡볶이 튀김

 

튀김은 양도 많은데 맛있기까지 하네요 ㅎㅎ

 

두끼 떡볶이 소스

 

다양한 소스가 있습니다.

 

기호에 따라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ㅎㅎ

 

두끼 떡볶이 마라

 

마라도 먹을 수 있네요!!

 

두끼 떡볶이 어묵

 

어묵도 먹을 수 있구요.

 

두끼 떡볶이 라면

 

라면도 끓여 먹을 수 있습니다.

 

먹거리가 정말 다양합니다 ㅎㅎ

 

 

두끼 떡볶이 주류

 

주류를 드실 분들은 주류도 이용 가능하구요.

 

다양하게 구성된 두끼 떡볶이입니다.

 

가성비도 좋아서 가끔씩 오는데 항상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유용한 정보들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삼동 커피 메뉴  (0) 2023.05.28
맘스터치 메뉴 (23년 5월 기준)  (2) 2023.05.22
명랑 핫도그 메뉴  (2) 2023.05.12
크라운 호프 메뉴  (0) 2023.05.09
스타벅스 메뉴 (23년 5월 기준)  (0) 2023.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