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꿀팁

순천 시내 중앙동 내돈내산 꽃집 추천 나의 정원에게

반응형

순천 꽃집 나의 정원에게 후기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며 매주 일요일은 휴무일입니다.

 

순천 나의 정원에게

 

 

 

순천 시내에 위치한 나의 정원에게 외관은 이렇습니다.

 

심플하면서 깔끔한 외관 모습입니다.

 

순천 나의 정원에게

 

시즌에 따라 다양한 꽃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처음 보는 꽃들도 있고 다양했습니다 ㅎㅎ

 

 

 

순천 나의 정원에게

 

하얀 장미 꽃다발을 주문하였는데 위와 같이 예쁜 꽃들로 하여 예쁘게 포장을 잘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주문을 받는 과정에도 친절하신 사장님의 모습에 또 이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순천 나의 정원에게

 

화병에 담가 예쁘게 보관하고 있습니다.

 

순천에서 꽃 선물을 하실 때 순천 나의 정원에게를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