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제주 한림 맛집 배롱정원 내돈내산

반응형

제주 한림에 위치한 배롱정원 후기입니다.

 

제주 배롱정원 외부

 

제주도 느낌의 외부 모습이네요.

 

제주 배롱정원 입구
제주 배롱정원 메뉴


배롱정원의 메뉴입니다.

 

브런치에 먹기 좋은 음식들로 가득합니다!!

 

음료류도 쥬스, 차, 커피, 우유, 주류, 와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제주 배롱정원 내부

 

내부 모습입니다.

 

제주 배롱정원 내부

 

내부에서도 제주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어요 ㅎㅎ

 

제주 배롱정원 내부

 

내부가 크진 않습니다.

 

제주 배롱정원 강아지

 

귀여운 강아지도 한 마리 있어요!!

 

제주 배롱정원 마당

 

마당에서도 드실 수가 있습니다.

 

3월 31일에 갔던 사진이라 밖에서 먹질 못했는데 따뜻할 땐 밖에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제주 배롱정원 마당

 

예쁩니다!!

 

제주 배롱정원 마당

 

강아지도 밖이 좋나 보네요 ㅎㅎ

 

제주 배롱정원 음식, 세팅

 

음식이 나왔습니다.

 

앞 접시와 물은 셀프네요.

 

제주 배롱정원 황게 크림 리조또, 흑돼지 에그 인 헬

 

제가 시킨 메뉴는 황게 크림 리조또, 흑돼지 에그 인 헬입니다.

비주얼은 아주 좋아요.

사장님의 음식에 대한 설명과 방법을 알려주시니 그대로 드시면 좋아요!!

 

흑돼지 에그 인 헬은 카레맛이 나며 빵이랑 먹으면 맛있습니다.

황게 크림 리조또는 양이 많고 맛있었어요!!

 

제주도 느낌이 나는 브런치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10점 만점 중에 9점입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