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순천 맛집 수제버거 수퍼비 후기

반응형

순천 수제버거 맛집 수퍼비 후기입니다.

 

수퍼비 위치

수퍼비는 호반리젠시빌 아파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일요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이며 일요일을 제외한 모든 날에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 30분까지입니다. 단, 조기 재료 소진 시 마감이라고 하네요.

 

수퍼비 외관 모습

수퍼비 외관 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영어로 수퍼비 귀엽네요.

 

수퍼비 내부 일부 모습

수퍼비 내부 일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여러 개 세팅되어 있습니다.

 

수퍼비 메뉴

수퍼비 메뉴는 버거류로 치즈, 치킨, 오리지널, 칠리, 더블치즈, 머쉬룸 베이컨에그, 쉬림프가 있구요. 콤보류는 감자튀김, 어니언링 추가가 가능하구요. 생감자, 생양파튀김 반반 추가인 하프 앤 하프 추가, 생감자+음료 추가, 하프 앤 하프 +음료 추가가 되는데 버거 1개당 1개씩만 추가가 가능하다네요. 음료는 커피, 아이스티, 탄산음료가 있구요. 맥주도 있습니다. 이 외에 감자튀김, 치킨텐더, 치즈 프라이, 그릴드 소시지, 하프 앤 하프, 치킨 앤 칩스, 마른안주 등이 있습니다. 샌드위치, 젤라또, 커피, 차, 생과일주스와 에이드, 쉐이크, 라떼류 등 또 다양한 메뉴도 옆에 있어요.

 

수퍼비 버거

수퍼비 버거가 나왔어요. 저같은 경우에는 버거 2개와 세트 1개를 시켰습니다. 오리지널과 쉬림프, 감자튀김 + 음료 세트로 시켰는데요. 오리지널도 맛있었는데 쉬림프는 정말 맛있었어요. 햄버거 옆에 빠져나온 게 칠리소스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바삭해서 더 좋았습니다. 감자튀김도 정말 맛있었어요. 일반 햄버거 집의 감자튀김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수제 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순천 맛집입니다. 10점 만점 중에 10점입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