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제주 맛집 가볼만한 곳 카페 록록 후기

반응형

제주 카페 록록 후기입니다.

 

카페 록록 위치

카페 록록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7시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카페 록록에 들어오는 입구 사진이에요. 외국 풍이 느껴지는 입구네요.

 

테이블도 다양한 색으로 이루어져있구요. 창 너머로 돌담과 야자수가 보이네요.

 

안 쪽에는 사진 명소가 있어요.

 

록록 카페 메뉴

록록의 메뉴판입니다. 커피류와 차류, 음료, 디저트 등 여러 메뉴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사진 핫플레이스죠. 밖에서 나가서 포즈를 취하면 정말 예쁘게 나와요.

 

이번엔 음료와 한 컷

 

2층도 있어요. 2층에서는 바다가 너무 예쁘게 보인답니다.

 

바다가 정말 푸른데 이 날은 조금 흐려서 덜 푸르게 나왔네요.

 

2층 왼편이에요. 

 

여긴 2층 오른편이구요.

 

음료와 한 컷입니다. 정말 예뻐요!!!

 

카페에서 찍은 바다 모습입니다. 정말 아름답네요.

 

카페 록록은 제주도에서 유명한 카페인데요. 바다가 너무 잘 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1층에서와 2층에서의 분위기는 완전히 다른데 1층은 사진을 찍기 위한 장소 같고 2층은 정말 힐링하기 좋은 장소인 것 같았어요. 음료도 먹을 만해서 만족했답니다. 뷰 맛집, 사진 맛집, 음료 맛집 카페였습니다. 10점 만점 중에 10점입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