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부산 데이트코스 추천 맛집 원조부안집 후기

반응형

원조 부안집 부산 동래 직영점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원조 부안집 부산 동래 직영점 영업시간은

평일 16:00 - 01:00, 금요일 16:00 - 02:00, 토요일 13:00 - 02:00, 일요일 13:00 - 00:00 입니다.

 

밖에서 봤을 때 가게는 이렇게 생겼어요.

 

원조 부안집 고기 메뉴와 곁들임 메뉴가 있어요. 기호에 따라 시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원조 부안집은 숙성고가 있어 고기를 숙성하는 것 같더라구요. 신기했습니다 ㅎㅎ

기본적으로 나오는 장류와 밑반찬들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찌개입니다. 얼큰한 맛이며 밥이랑 먹으면 맛있어요.

 

쫀득살과 목살을 시켜보았는데요. 쫀득살은 처음보는 고기 부위인데 추천하더라구요. 

 

다 구워진 상태입니다. 쫀득살은 비계가 꼬들꼬들하여 맛있었고, 목살은 제주도 흑돼지 맛이 나 너무 맛있었어요.

 

추가로 시킨 쫄면입니다. 쫄면도 맛있긴 했는데 고기랑 맛이 따로 노는 느낌이라 살짝 아쉬웠습니다.

 

원조 부안집 동래 직영점은 체인점인 것 같더라구요. 고기는 특수 부위도 있어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고기도 너무 신선해서 좋은 것 같았구요. 쫀득살과 목살의 기본적인 맛있는 맛과 멜젓도 맛있어 함께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그리고 파김치도 같이 익혀서 먹는데 색다른 맛이어서 좋았어요. 살짝 아쉬운 점은 쫄면인데요. 고기가 두툼하다 보니 고기와 살짝 안 어울렸던 것 같아요.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다음에 방문한다면 쫄면을 먹기보단 고기를 추가할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너무 맛있게 잘 먹은 고깃집입니다. 가성비도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추천하고 싶은 고기 맛집이네요. 10점 만점 중에 9점입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