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포항 환여 횟집 물회 맛집 후기

반응형

오늘은 포항 환여횟집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환여횟집은 포항에 두 개의 지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개는 두호동에 또 다른 1개는 해안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먹어본 곳은 두호동인데 두호동 환여횟집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영업하고 있어요.

 

환여횟집은 위처럼 3층으로 구성된 곳입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뜻이겠죠??

 

환여횟집의 메뉴 구성입니다. 물회와 회덮밥, 회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물회와 회덮밥 1개씩 주문해보았어요. 주문하니 물회, 회덮밥, 육수, 멸치볶음, 깍두기, 어묵볶음, 매운탕, 사리, 공깃밥이 나오게 됩니다. 매운탕은 기본으로 나오는 탕인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게 물회를 위한 기본적인 내용물이에요. 여기에 육수를 3국자 떠서 넣으면 된다고 하네요.

 

이것은 회덮밥을 위한 내용물입니다. 여기에 공기밥을 비벼주면 됩니다.

 

물회는 이렇게 완성이 되고

 

회덮밥은 이렇게 완성이 됩니다.

 

환여 횟집은 물회가 메인인 것 같은데요. 물회가 너무 맛있습니다. 여태까지 먹어본 물회 중에 최고예요. 왜 동해 쪽에는 물회가 유명한가 싶더라구요. 육수가 특히 그 맛의 요인인 것 같았어요. 회덮밥은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었고 매운탕이 오히려 맛이 있어 신기했습니다. 깊은 맛이 있어 좋았어요. 물회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었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