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맛집

광주 오아이씨 첨단 카페 맛집 내돈내산

반응형

광주 오아이씨 후기입니다.

 

광주 오아이씨 영업시간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4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이며

정기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입니다.

평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낮 12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는 카페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광주 오아이씨

 

광주 오아이씨 주차장입니다.

 

주차 공간도 꽤 넓어서 좋구요.

 

건물 지하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는 6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가게에서 주차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광주 오아이씨
광주 오아이씨

 

주차장 만차 시 맞은편 더시너지첨단 주차장을 이용하라고 하네요.

 

 

 

광주 오아이씨
광주 오아이씨

 

광주 오아이씨 영업시간과 건물 내부에 층별로 어떤 가게가 있는지 확인됩니다.

 

 

 

광주 오아이씨

 

고급스러운 엘리베이터 모습이네요 ㅎㅎ

 

광주 오아이씨

 

엘리베이터에도 층별 가게 이름이 나와있구요.

 

광주 오아이씨는 1층에서 내리면 됩니다.

 

광주 오아이씨

 

1층에 내려서 밖으로 나와서 돌아오면 가게로 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광주 오아이씨

 

살짝 웅장한 모습이네요.

 

광주 오아이씨

 

레드 카펫을 깔아놓아서 세련된 느낌을 보여주네요 ㅎㅎ

 

광주 오아이씨

 

매장 입구에는 공휴일 영업 안내에 대한 내용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www.instagram.com/lounge_oic/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위 오아이씨 인스타그램 계정을 확인해 주세요.

 

광주 오아이씨

 

광주 오아이씨 내부입니다.

 

위 사진은 좌측 사진이구요.

 

광주 오아이씨

 

위 사진은 우측 사진입니다.

 

들어가시면 다리가 한 개가 있는데 다리 기준으로 왼쪽에는 식사를 오른쪽에는 식사와 카페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2층은 저녁부터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아마도 오후 5시 30분부터 이용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광주 오아이씨

 

뭔가 외국에 온 느낌이 드는 내부 모습들입니다.

 

광주 첨단이라는 느낌이 들지 않게 만들어주는 분위기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광주 오아이씨

 

테이블 구성도 아주 많은데 예쁘기까지 하더라구요.

 

광주 오아이씨
광주 오아이씨

 

내부가 아주 컸습니다 ㅎㅎ

 

광주 오아이씨

 

로봇 서빙도 있구요.

 

광주 오아이씨

 

가게 내부 구석구석이 포인트가 잘 잡혀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광주 오아이씨

 

광주 오아이씨 카페 메뉴가 구성되어 있구요.

 

광주 오아이씨

 

빙수도 있구요.

 

광주 오아이씨

 

세트 메뉴

 

광주 오아이씨

 

스테이크, 프라이드, 샐러드

 

광주 오아이씨

 

파스타 면, 라이스, 피자

 

광주 오아이씨

 

페어링

 

광주 오아이씨

 

디저트, 아이스크림

 

광주 오아이씨

 

다양한 음식 메뉴 사진

 

광주 오아이씨
광주 오아이씨

 

칵테일

 

광주 오아이씨

 

위스키, 싱글 몰트

 

광주 오아이씨

 

양주, 맥주

 

광주 오아이씨

 

샴페인인

 

광주 오아이씨

 

와인

 

광주 오아이씨
광주 오아이씨
광주 오아이씨

 

다양한 칵테일 사진들

 

광주 오아이씨

 

 

 

광주 오아이씨

 

그리고 주문한 바닐라라떼와 애플망고 선라이즈입니다.

 

음료 가격은 비싸긴 했지만 분위기를 생각하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멀지 않은 곳에서 분위기가 예쁘고 외국느낌이 드는 광주 오아이씨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